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잡담

깃이그노어 무시 예외처리 방법

by g-builder 2024. 10. 4.

깃허브 데스크탑과 비주얼 스튜디오, 그리고 c#을 사용하던도중

프로젝트에 mp3파일과 NAudio 라이브러리로 오디오를 집어넣는중 깃허브데스크탑에 올려 팀원들하고 공유를 하려는데

NAudio에서 bin/Debug/Net8.0로 경로를 지정하니 bin과 Debug가 깃이그노어의 무시처리에 걸려서 공유가 안됬다.

 

 

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본결과 

[Bb]in/

![Bb]in/ [Dd]bug/

![Bb]in/ [Dd]bug/Net8.0

![Bb]in/ [Dd]bug/Net8.0/*.mp3

파일과같이 내가 원하는 파일까지 추적을하며 예외처리를 하면 된다고하는데 아무리해도 안됬다.

 

그렇게 이것저것 바꿔보고 자료도 찾고 팀원분과도 소통하다

팀원분은 튜터님께 질문하러가고 나는 몇시간동안 찾는중

팀원분이 튜터님께 답을얻어왔는데..

 

TextRPG-TeamProject/[Bb]in/**
!TextRPG-TeamProject/[Bb]in/**/
!TextRPG-TeamProject/[Bb]in/**/*.mp3
!TextRPG-TeamProject/[Bb]in/**/*.wav

 

와 같이 한단계 더위에 상위폴더부터 지정해줘야했었다.

조금 허망했다.. 수많은걸 해보고 저걸 안해보다니..

만약 깃 이그노어에서 예외처리가 잘 안될때는 상위폴더까지 예외처리를 해야겠다.